국가 경제의 발전, 국민의 문화생활 수준 향상 및 여가시간의 증대는 한국 관광레져시장을 성장시키는 주요 요소입니다. 여행은 이제 여가생활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중요한 부분이 되었고, 각 지역 및 업체에서는 관광객들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여행 프로그램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국내여행객 뿐만 아니라 해외 방문객들도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러한 한국 호텔시장은 해외 호텔 프랜차이즈 기업에게도 매력적으로 보일 것임이 분명합니다. 하지만 시장의 매력성만 보고 섣불리 한국시장에 진출했던 많은 해외의 호텔 프랜차이즈 기업들은, 한국 호텔 시장의 특수성을 간과했던 대가를 톡톡히 치르고 있습니다. 실제로 외국에서 보았던 다양한 호텔 그룹이 유독 한국에서만 힘을 쓰지 못하는 사례를 종종 보았을 것입니다.
IHM은 한국에 직접진출 한 뒤 수익성이 악화되어 사업 철수를 고민하는 해외의 호텔 프랜차이즈 기업들에게 GSA를 제안함은 물론, 한국 고객들에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해외시장에서는 입지를 다지고 있는 호텔 프랜차이즈 기업을 발굴하여 한국 호텔시장에 소개하는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 호텔 시장에서 신뢰를 기반으로 전문적인 호텔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IHM은, 글로벌 호텔 프랜차이즈 기업의 한국 Sales 권한을 위임 받아 호텔 입지를 분석하고, 시장성을 평가한 뒤 호텔 계약을 이행하고, 객실을 판매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것과 같은 일련의 ‘한국 총판매 대리점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최적의 GSA 사업 파트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