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HM News

[스포츠 서울] '부산 비즈니스호텔의 새 기준 제시하겠다' 호텔포레 해운대점 리뉴얼 오픈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3-07 조회825회 댓글0건

본문

'부산 비즈니스호텔의 새 기준 제시하겠다' 호텔포레 해운대점 리뉴얼 오픈

스포츠서울 이우석기자 | 입력 2018-03-07 17:41



부산 비즈니스호텔 체인 호텔포레가 해운대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1층로비.

관광도시 부산의 대표적 비즈니스호텔그룹인 호텔포레가 지난달 24일 호텔포레 프리미어 해운대점을 재오픈했다. 지난해 부산 남포동에 4호점을 오픈했던 호텔포레는 이번 해운대점의 증축 후 재오픈을 계기로 부산의 대표적인 호텔브랜드로 그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할 예정이다.

호텔포레는 지난 2013년, 1호점인 해운대점을 오픈한 뒤 부산역, 동대문, 남포점을 차례로 오픈한 바 있다. 4호점인 프리미어 남포점을 오픈한지 정확히 1년 만에 1호점인 해운대점을 증축 및 리모델링 공사 후 재오픈했다. 남포점처럼 기존 호텔포레 지점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어’급 서비스를 선보인다.

호텔포레 프리미어 해운대점은 재오픈을 기념, 최대 57%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평일 반값 프로모션’을 3월 말까지 진행한다.



부산 비즈니스호텔 체인 호텔포레 해운대점 스위트룸.

호텔포레 프리미어 해운대점의 장점은, 해운대해수욕장과 근접하고 깨끗하며 가격경쟁력이 있는 이른바 ‘가성비 좋은 호텔’이다. 호텔입구에서 해운대해수욕장까지 도보 약 2분거리, 야경이 유명한 더베이101 및 동백섬 입구까지 도보 약 10분 거리, 24시간 사람들이 북적이는 관광문화거리 구남로까지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호텔에서 약 15~20걸음만 걸어도 해운대 맛집거리가 등장한다. 지하철 해운대역 및 해운대해수욕장 버스정류장이 도보 5분 이내로 타 여행지로 이동하기에도 최적의 장소에 위치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제 막 건물 전체를 정비하여 재오픈하는 호텔인 만큼 깨끗함과 정갈함은 특급호텔에도 뒤지지 않는다. 스탠더드 트윈, 스탠더드 더블, 온돌, 디럭스 더블, 디럭스 트윈, 패밀리 트윈, 패밀리 스위트 등 총 7가지 타입의 다양한 객실로 구성된 해운대점의 호텔로비는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부대시설로는 로비 라운지와 조식 레스토랑, 비즈니스센터, 웰컴 바 등을 구비하고 있다.



부산 비즈니스호텔 체인 호텔포레 해운대점

호텔포레 김해조 총괄 지배인은 “2017년은 호텔업체에게 국내외로 어려움이 많았던 한 해였다. 하지만 호텔포레는 고객에게 더 나은 숙박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서, 오픈 후 4년밖에 되지 않은 1호점을 전면 리모델링하며 증축공사를 시행했다”면서 “향후 더욱 노력해 부산의 대표적 비즈니스호텔그룹으로 거듭나겠다”다는 재오픈 소감을 밝혔다.


demory@sportsseoul.com



* 원문보기 :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609304#csidx34ce14cc6fd5212ab4a1b09651d769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